Home l Login l Sitemap
2004년 1월 8일 국회에서 “특수임무수행자 보상에 관한 법률” ,“특수임무수행자 지원에 관한 법률”이 제정되어 음지의 군번없는 전사에서 이제는 떳떳한 양지의 특수임무수행자로서의 명예를 회복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민간단독 훈련 구성 요원
직 책 직 급 호 칭 지 역
팀 장 장 교 큰선생 춘천 인제 속초 철원 화천
파주 전곡 연천 인천 판교 문산 광주 등
전국 각 지역
※ 민간특수임무수행자 안가 지역
부팀장 하사관 작은선생
보조원 하사관,사병 O형
보조원 사병 O군
학생(공작원) 민간인(공작원) O군
※ 공작원 당사자는 교육자들이 현역 군인인지를 모르고 있었으며 교육훈련을 빌미로 인권유린및 탄압이 자행되었다.
1950년대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에서 포섭되어 고립, 밀폐된 공간인 안전가옥(안가)에서 민간 북파공작원 교육 및 임무수행 을 하고 사회로 환원된 공작원을 찾고 있습니다.
2. 민간공작원의 특징
 - 군 입대 전 공작원생활을 하다가 사회로 환원되어 정상적인 군 소집명령으로 군 복무를 마침.
 - 군 전역 후 사회생활 중 물색관으로 부터 생활안정, 사회보장, 금전적지원등으로 현혹 포섭하여 기관 및 나라를 위해 일 할 수 있다는 조건으로 포섭
※주변에서 가족 및 주변 사람들중 돈 많이 벌어 오겠다며 가출한 후 약3~4여 년간 행방불명 되었거나 주민등록 말소 및 향군법위반으로 기소중지 되어 벌금 및 예비군 훈련을 받은 경우와 그로인한 사회생활을 정상적으로 할 수 없는경우, 공작원 생활을 하였다고 볼 수 있으며 이러한 분들을 알고계시면 당사자에게 알려 특수임무수행자로써의 진정한 명예를 회복 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