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Login l Sitemap
우리는 민족분단과 6.25전쟁이라는 비극의 역사 속에서 극단적인 남북대결을 지속해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국가수호를 위하여 헌신해온 특수임무수행자들의 희생이 있었습니다.

국가안보라는 이름으로 50여 년간, 국가에 대한 헌신과 희생은 감춰지고 가족과 특수임무 수행자들은 음지에서 사회적 냉대와 희생을 감수해 왔습니다. 음지에서 소리 없는 전쟁을 치루며 강요당한 침묵에서 벗어나 이제부터라도 특수임무수행자 대한 잘못 인식 된 역사를 바로 잡아야만 됩니다.

특수임무수행 희생자 분들에 대해 국가가 무엇을 하였는가를 깊이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특수임무유공자라는 이름으로 국가유공자가 되었지만 아직도 수많은 분들이 생사 확인조차 되지 않고, 특수임무수행자들에 대한 명예회복은 이루어지지 않고 있고, 보훈 예우는 미흡하기만 합니다.

은폐되고 왜곡된 특수임무수행자 분들의 진실을 밝히고 그분들의 국가를 위한 숭고한 희생과 공로가 헛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유가족들이 수십년간 겪어 온 경제적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이제는 국가가 치유해 주어야합니다.

우리 특수임무수행자 유족동지회는 특수임무수행 분들의 진정한 명예회복과 가슴속 아픔의 상처가 치유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이러한 발걸음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국가수호를 위한 헌신과 희생이 당당하게 평가받는 그날까지 모든 역량을 모아나갈 것입니다.


대한민국 특수임무수행자 유족동지회